CAFE

합격수기

[2차시험][34기 생동차 평균 65.6] 공부방법 위주 합격수기

작성자ililliliiiiiii|작성시간26.01.06|조회수6,134 목록 댓글 3

https://m.blog.naver.com/yerisely/224136151185

 

안녕하세요 34기 합격자입니다. 블로그에 공부방법 위주로 합격수기 자세하게 써봤어요! 카페는 알림이 뜨지 않고 이제 거의 들어오지 않아서 ㅠㅠ 블로그로 질문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릴게요~! 이전에 질문주셨던 것들 최대한 반영했고, 과목별/시기별 공부방법은 추후 작성해서 한번에 업로드 예정입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율2율이 | 작성시간 26.01.06 와..생동차에 4등..능력자ㅜㅜ
    넘 부럽습니당
    합격축하드려요!!
    다음편도 기다리고있겠숩니당!
  • 답댓글 작성자ililliliiiiii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1.06 감사합니다 🥹🥹 다음편도 후딱 써볼게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