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396 계쟁물의 승계인 아무나 도와주세요 작성자미니밍|작성시간26.01.09|조회수17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계쟁물의 승계인에서계쟁물승계에 왜 갑자기 소송물 이론이 나오는것인지 이해가 안됩니다ㅜㅜ문제점 자체가 이해가 안되니 아래로 넘어가질 못하고있습니다 도와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킴이5. | 작성시간 26.01.09 계쟁물승계에서 소송물 이론이 어디서 나올까요...물건(부동산, 동산)을 사고 판 것이 계쟁물의 승계인데,그 산 사람이 승계인에 해당하는지(변종 후 승계인이든, 소송계속 중 승계인이든) 원래의 청구가 물청이냐 채청이냐만 따지지 소송물이론이 나오지 않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