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차]민사소송법

광수썜 2기 1회차 모고 관련 질문드립니다~

작성자lillllllllllllliilll|작성시간26.06.20|조회수69 목록 댓글 0
선생님 항상 좋은 강의 너무 감사드립니다🫶


2기 1회차 사안의 해결에
참가신청에 대해 1심법원은 각하판결을 내려야 한다고 적혀있는데
참가신청이니까 각하결정이 아닌지 여쭙고 싶습니당!

광수썜 말고 댓글 달지 말아주세용..!!  ㅠ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