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생님 항상 좋은 강의 너무 감사드립니다🫶 참가신청에 대해 1심법원은 각하판결을 내려야 한다고 적혀있는데 참가신청이니까 각하결정이 아닌지 여쭙고 싶습니당! |
광수썜 말고 댓글 달지 말아주세용..!! ㅠㅠㅠㅠㅠ
다음검색
| 선생님 항상 좋은 강의 너무 감사드립니다🫶 참가신청에 대해 1심법원은 각하판결을 내려야 한다고 적혀있는데 참가신청이니까 각하결정이 아닌지 여쭙고 싶습니당! |
광수썜 말고 댓글 달지 말아주세용..!!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