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차]민사소송법

광수쌤~

작성자IiIiIlIlillilil|작성시간26.06.21|조회수112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혹시 27년 0기 수업도 주말반 개설하시는지 궁금합니다! 

(12월에 0기가 개강하면 시기가 너무 늦어서 기존의 주말반을 선호해왔습니당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킴이5. | 작성시간 26.06.22 new 0기가 늦게 개강하는 것을 생각하여 책은 10월에 출간되게 할 거 같은데, 0기,1기 모두 주말반 개강 안될 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IiIiIlIlillili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헉 그렇군요 ㅠㅠ 넘 아쉽네요. 책 출간되면 미리 읽어보아야겠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선생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