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수쌤~ 작성자IiIiIlIlillilil|작성시간26.06.21|조회수10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혹시 27년 0기 수업도 주말반 개설하시는지 궁금합니다! (12월에 0기가 개강하면 시기가 너무 늦어서 기존의 주말반을 선호해왔습니당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킴이5. | 작성시간 16:12 new 0기가 늦게 개강하는 것을 생각하여 책은 10월에 출간되게 할 거 같은데, 0기,1기 모두 주말반 개강 안될 거 같아요 답댓글 작성자IiIiIlIlillili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6:19 new 헉 그렇군요 ㅠㅠ 넘 아쉽네요. 책 출간되면 미리 읽어보아야겠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선생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