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당사자능력의 소송법상 4번째 효과 흠결을 간과하고 내린 본인판결의 효력과 불복에서 판결의 효력 답안지에 쓸 때 질문입니다
당연무효 논할 때 제소 전 사망사건 판례를 끌고와서 답안지 쓸 때 동그라미 1번 2번 문단 부분 얼마나 써야 답안지가 풍부해질까 궁금합니다 전부 다 끌고와서 쓰는게 논리적일까요?? 덜 써도 되는걸까요?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당사자능력의 소송법상 4번째 효과 흠결을 간과하고 내린 본인판결의 효력과 불복에서 판결의 효력 답안지에 쓸 때 질문입니다
당연무효 논할 때 제소 전 사망사건 판례를 끌고와서 답안지 쓸 때 동그라미 1번 2번 문단 부분 얼마나 써야 답안지가 풍부해질까 궁금합니다 전부 다 끌고와서 쓰는게 논리적일까요?? 덜 써도 되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