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차]민사소송법

광수쌤 민소 동차반 질문 있습니다

작성자랄떼|작성시간26.06.22|조회수110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당사자능력의 소송법상 4번째 효과 흠결을 간과하고 내린 본인판결의 효력과 불복에서 판결의 효력 답안지에 쓸 때 질문입니다

당연무효 논할 때 제소 전 사망사건 판례를 끌고와서 답안지 쓸 때 동그라미 1번 2번  문단 부분 얼마나 써야 답안지가 풍부해질까 궁금합니다 전부 다 끌고와서 쓰는게 논리적일까요?? 덜 써도 되는걸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