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화딱지가 난다 나한테.. 작성자승승여강|작성시간26.06.05|조회수99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나한테 화딱지가 나서 모고 시험지 찢고 싶다..멍청해도 이런 멍청이가 없다..그냥 쉬어야지.. 손목만 날아갈거같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신정윤 | 작성시간 26.06.05 진짜 시험도 아닌데 왜요? 답댓글 작성자승승여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못풀고 헤매서요 ㅠㅠ 넘 분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