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너무 화딱지가 난다 나한테..

작성자승승여강|작성시간26.06.05|조회수997 목록 댓글 2

진짜 나한테 화딱지가 나서 모고 시험지 찢고 싶다..

멍청해도 이런 멍청이가 없다..

그냥 쉬어야지.. 손목만 날아갈거같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정윤 | 작성시간 26.06.05 진짜 시험도 아닌데 왜요?
  • 답댓글 작성자승승여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못풀고 헤매서요 ㅠㅠ 넘 분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