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현상광고:50만원] 현상광고합니다. 다음 아고라, 네이트 판등 포털싸이트 게시합니다.
작성자suddenly_success작성시간10.08.10조회수1,839 목록 댓글 41※※ 현상금과 관련하여 몇 분께서 지적하셔 현상금을 다시 내립니다. ※※
시험이 까다로와 침통한 분위기 속에 이 글을 다시 올려 송구한 마음입니다.
공무원 수험카페에 올리려했으나 포털사이트에 올리는게 더 임팩트가 셀 것 같아 글을 다시 다듬고 올립니다.
아래사람을 현상수배하오니 알고 계신 분, 보신 분이나 보셨던 분은 제보를 부탁드립니다.
용의자 검거에 결정적인 제보를 주시는 분께 현상금을 지급합니다.
※ 아래 사진은 담당 경찰관의 입회하에 범행을 확인했으며, 인터넷이나 주변에 배포하여 검거에 도움이 될수 있도록 해도 된다는 동의하에 게시하여 법률문제가 생길 우려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죄 목: 야간주거(건조물)침입절도 [형법330조]
절도 지역: 대전 대덕구 오정동ㅎ 대학교 중앙도서관 1열람실
용의자 소속: 대전ㅎ 대학교 학생이 아닌 타 대학이나 공공 도서관 이용자로 추정
절도 시각: 2010년 00시:15분 (피해자가 잠시 휴식하는 사이에 훔쳐 달아남. 절도에 걸린시간은 1분이 채 안되며 경비아저씨가 잠시 자리는 비운사이에 절도함)
절도 물품: 피해자가 1년 동안 정리한 책
(시험 전 약10일전 절도 당함. 피해자는 전문직[노무사]시험 2차 유예중에 있었음)
인상착의: 남자. 20중후반 가량. 많이 봐야 30세전후가량. CCTV를 의식하여 모자를 일부러 착용한 것 같으며, 발목양말, 반바지, 운동화를 착용한 차림새로 보아 학생일 것이라고 강하게 추정
현상금: 50만원 (용의자 검거에 결정적 제보를 주신 분에 지급합니다.)
연락처: 010-2225-오륙공일
절대적으로 개인신상에 대해서는 보호해드리니 주변에 알고 계신 분들이나, 용의자를 자주 마주치는 분들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저는 대전에서 전문직(노무사) 2차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유예 수험생입니다.
막바지 정리를 위해 대전ㅎ대학교도서관을 이용하던 10일전 너무나 어처구니 없는 사건을 당해 자칫 2년여를 다시 소비해야 할 처지에 놓였습니다.
당시 절도 물품은 제가 정리한 책으로 당일날 보고 있던 책 입니다.
절도 당일 야간에 잠시 휴식 중이던 10~15분 사이에 절도를 당했습니다.
이 일로 저는 상당한 심적 혼란이 왔고 막판 정리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절도범은 그냥 단순히 금전이 부족해 책이 필요했던게 아니라 남들이 잘 정리한 책을 시험직전에 절도하여 공부하려 했던 것입니다.
이는 너무나 이기적이며 남의 인생을 송두리째 앗아갈 수도 있는 파렴치한 범죄로 도저히 묵과할 수 없어 글을 올립니다.
절도 당시 책은 3권이 포개어져 있었으나
위에 있던 2권의 책은 내팽개치고 맨 아래있던 책만 훔쳐갔습니다.
이 책은 다른 수험에서는 사용하지 않는 책이며
이 분야 공부를 하지 않는 수험생이라면 알아보지도 못할 책입니다.
또한 범인은 피해자가 저뿐 아니라 다른 도서관에서도 범행했을 지도 모릅니다.
하여 이에 범인을 검거하여 다시는 이런 어처구니 없는 일이 발생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아래는 용의자 사용하고 있을 법전과 답안지 입니다
답안지는 기술사 답안지와 유사하며 왼쪽편에 세로로 3줄가량이 그어져 있는 형태입니다.
위의 모습을 하고 있으며 노무사 수험생을 가장한 범인을 알고 계신 분은 제보를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제보 주신 분들의 신상에 대해서는 절대적으로 보호를 해드립니다.
피해자 연락처: 010-2225-오륙공일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suddenly_succes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0.08.16 경찰은 이미 동원됫습니다 담당경관 왈 50만원도 그런늠 한테는 너무 비싸다고 하네요
-
작성자Orcsnack 작성시간 10.08.18 아직 못잡으셨나... 빨리 잡으시길.
-
작성자suddenly_succes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0.08.18 주변사람들에 후레란 건 널리 널리 알려야죠.
이런 놈하고 같이 공부하면 당신들도 당한다 이런거요
이번에 고시반 돌아다녀 보면서 듣자하니
그냥 남의 책을 훔쳐가는 사람이 있는 반면
주변사람들 책을 훔쳐서 가져다 버리는 양아치도 많다고 합디다
주변사람들 못 붙게... -
작성자닉넴수정완료 작성시간 10.08.30 좀 힘들것 같지만, 꼭 잡으시길 바랍니다. 좀더 여러각도에서 본 사진이 있으면 좋을텐데요,
-
작성자피릿피릿 작성시간 10.09.03 분명 본인은 알 거예요. 노무사 준비하는 사람이라면요,,,, 마음의 짐이 한가득 쌓여서 그사람 노무사가 되도 떳떳하지 못할거 같아요, 같이 준비하는 친구가 있다면 저정도 단서면 솔직히 내심 많이 실망했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