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사선택 고민(ㅇㅇㅈ, ㄱㅇㅁ 노무사님) 작성자다다달|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 나메콩 작성시간26.06.09 저 0기까지 ㄱㅇㅁ쌤 듣고 1기부터 글쓴이님과 비슷한 이유로 ㅇㅇㅈ쌤으로 변경했는데요. 변경한거에 대해 후회는 없고 만약 내년까지 공부 계속한다 해도 ㅇㅇㅈ쌤으로 갈거 같습니다! 솔직히 교재는 ㅇㅁ쌤 전략노트가 가독성이 훨씬 좋은거 같긴 한데..ㅇㅈ쌤 기본서도 단권화하면서 자주 보니까 좋아지고 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다다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상세히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교재 부분도 고민이 되었는데 덕분에 많은 도움 받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