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넷 회원가입 오류? 작성자되게하자|작성시간24.12.05|조회수26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정보입력다하고 제출하면 마지막 단계에서 저렇게 나오는데..?이유가 뭔지 아시는분있나요 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되게하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4.12.05 아 이거 크롬으로 하면 저렇게 오류뜨는 거였네요 !엣지로 들어가야해요 참고하세요..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