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인사,경조 지금 시점 책/강사 변경

작성자lllillililllillliiii|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Iiillliilli 작성시간26.06.03 ㅊㅈㄹ 강사님 강의를 들어야한다면
    일단 0기,1기는 다 들으셔야 할거예요..
    0기는 아마 유지 이전까지 자세히 다뤘던 것 같고 이후 파트는 1기때 하셔서..상관없으시다면 본인이 편한대로 하는게 맞지않을까 싶은데.. 지금 시기에는 좀 위험할 것 같기도해요..
  • 작성자 siestaa 작성시간26.06.03 0.1기 다들어야해요
  • 작성자 illilIIlIiilliillII 작성시간26.06.03 중락초이 강의는 그냥 전 과정 다 듣는게 좋아요 들어야한다면..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