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경조 지금 시점 책/강사 변경 작성자lllillililllillliiii|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Iiillliilli 작성시간26.06.03 ㅊㅈㄹ 강사님 강의를 들어야한다면 일단 0기,1기는 다 들으셔야 할거예요.. 0기는 아마 유지 이전까지 자세히 다뤘던 것 같고 이후 파트는 1기때 하셔서..상관없으시다면 본인이 편한대로 하는게 맞지않을까 싶은데.. 지금 시기에는 좀 위험할 것 같기도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iestaa 작성시간26.06.03 0.1기 다들어야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llilIIlIiilliillII 작성시간26.06.03 중락초이 강의는 그냥 전 과정 다 듣는게 좋아요 들어야한다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