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번달 진입예정인 초시생인데 27년 대비 강의는 대부분 7월중 오픈예정이 맞나요?
뭔가 한달을 허투루 보내는 것 같아서 조급한 마음이 듭니다..!
그리고 1순환 2순환 3순환 강의가 있던데다 들으시는 걸 추천하는지도 궁급합니다
27년 대비 강의는 보통 언제 나오는지, 나오기 전까지 무얼 해야하는지 조언 부탁드립니다ㅜ
다음검색
저는 이번달 진입예정인 초시생인데 27년 대비 강의는 대부분 7월중 오픈예정이 맞나요?
뭔가 한달을 허투루 보내는 것 같아서 조급한 마음이 듭니다..!
그리고 1순환 2순환 3순환 강의가 있던데다 들으시는 걸 추천하는지도 궁급합니다
27년 대비 강의는 보통 언제 나오는지, 나오기 전까지 무얼 해야하는지 조언 부탁드립니다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