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묻고 답하기(Q&A)

[2차관련]2차 동차반 공부 방향성

작성자llilillilill|작성시간26.06.09|조회수649 목록 댓글 25

 안녕하세요.

2월에 진입해서 1차만 공부했고 지금은 동차반 강의 1회씩만 수강한 상태입니다.

동차반 교재로 수업 듣고 있는데,
교재 내용 중 일부만 다루고 나머지는 다 넘어 가는 식으로 수업이 진행되더라구요. (모의고사 나눠주는 경우도 포함해서요!)


강의에서 다룬 부분만 학습하면 되는 걸까요..?
아니면 다른 부분도 모두 봐야 할까요..?

저와 같은 상황이신 분들은, 어떤 식으로 학습 중이신지
이미 겪으신 분들은, 어떻게 하면 좋을지

의견 부탁드립니다 😭😭


(제가 아직 2차 관련 지식이 부족해서 질문을 정확하게 쓰지 못한 거 같은데 양해 부탁드립니다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