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ㄱㅇㅁ 0기 주말반 vs 평일반 작성자하이얀배|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하합격주세요 작성시간26.06.10 교수저 아닌 강사저로 나가는 강의가 제 생각에는 더 좋을것 같아요 교수저로 보면 물론 이해는 더 잘갈수도 있겠으나.. 교수저를 본다치면 0기때만 보고 그 후로는 쭉 강사저로 진행돼서 책비용도 좀 아깝기도 하고 차라리 쭉 보는 교재 배치를 눈에 익히는게 더 효율적이라 생각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