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인사 ㄱㅇㅁ 0기 주말반 vs 평일반

작성자하이얀배|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하합격주세요 작성시간26.06.10 교수저 아닌 강사저로 나가는 강의가 제 생각에는 더 좋을것 같아요 교수저로 보면 물론 이해는 더 잘갈수도 있겠으나.. 교수저를 본다치면 0기때만 보고 그 후로는 쭉 강사저로 진행돼서 책비용도 좀 아깝기도 하고 차라리 쭉 보는 교재 배치를 눈에 익히는게 더 효율적이라 생각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