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묻고 답하기(Q&A)

과거 인강 들어도 상관없을까요??

작성자hclub|작성시간26.06.15|조회수410 목록 댓글 0

이제 1차 준비 들어가려고 하는데요, 찾아보니 올해 8월쯤 개강하나보더라고요.

그전까지 시간이 아까워서 올해 초에 강의했던거 들으려고 하는데,

경영학개론 같은 과목은 크게 상관없겠죠??

노동법은 법개정되는데 자주 있다고 해서 그건 제외하고

민법, 사회보험법, 경영학개론중에서 고르려고 하는데,

경영학개론은 왠만하면 내용이 크게 달라지지 않을거 같아서요..

 

1차 개강전까지 뭘 해야하나 싶네요.(노베이스, 직장인, 40대)

지금은 노동법 교수저 사서 강독 무료강의 보면서 적응중입니다.

일단 책상에 붙어 있는 연습도 할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