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관련]2차 기출 풀어보는거 의미 있나요???? 작성자짹짹222|작성시간26.06.19|조회수41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목차라도 적어보고 넘어가야하는 건가여? 아님 기출은 다 패스해야하는 건가여 초시라 어렵네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illilIIlIiillii | 작성시간 26.06.19 저는 인사경조는 기출보고 뭐쓸지 인덱싱 되면 패스하고 단권화 달달 외우기 집중합니다노동행쟁은 기출 가져가고요 작년것만 패스하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