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묻고 답하기(Q&A)

[2차관련]2차 기출 풀어보는거 의미 있나요????

작성자짹짹222|작성시간26.06.19|조회수413 목록 댓글 1

 목차라도 적어보고 넘어가야하는 건가여? 아님 기출은 다 패스해야하는 건가여 초시라 어렵네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llilIIlIiillii | 작성시간 26.06.19 저는 인사경조는 기출보고 뭐쓸지 인덱싱 되면 패스하고 단권화 달달 외우기 집중합니다
    노동행쟁은 기출 가져가고요 작년것만 패스하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