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묻고 답하기(Q&A)

노무사 초보자 질문

작성자과메기|작성시간26.06.20|조회수120 목록 댓글 0

궁금한 게 있는데 2차 시험 대비 시 첨삭같은 건 프리패스 이용자 아니면 불가능한가요? 따로 첨삭을 받을 수 있는 지 궁금합니다.(왜냐하면 프리패스말고 각 과목마다 개별적으로 강의를 들을 생각이라서요.) 

그리고 온첨반이라는 게 각 학원마다 있는 걸 말하는 건가요? 

처음 준비하다보니 용어가 다 생소해서 헷갈리네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