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 게 있는데 2차 시험 대비 시 첨삭같은 건 프리패스 이용자 아니면 불가능한가요? 따로 첨삭을 받을 수 있는 지 궁금합니다.(왜냐하면 프리패스말고 각 과목마다 개별적으로 강의를 들을 생각이라서요.)
그리고 온첨반이라는 게 각 학원마다 있는 걸 말하는 건가요?
처음 준비하다보니 용어가 다 생소해서 헷갈리네여.....
다음검색
궁금한 게 있는데 2차 시험 대비 시 첨삭같은 건 프리패스 이용자 아니면 불가능한가요? 따로 첨삭을 받을 수 있는 지 궁금합니다.(왜냐하면 프리패스말고 각 과목마다 개별적으로 강의를 들을 생각이라서요.)
그리고 온첨반이라는 게 각 학원마다 있는 걸 말하는 건가요?
처음 준비하다보니 용어가 다 생소해서 헷갈리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