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묻고 답하기(Q&A)

노동법 강사 선택 고민입니다.

작성자moonie|작성시간26.06.20|조회수157 목록 댓글 1

손승주 강사님과 김에스더 강사님 중에서요ㅠㅠ

 

손승주 강사님은 몇년전에 들어봐서

대충 어떤지 감은 옵니다.

김에스더 강사님은 1차 강의만 들어봤고

2차는 잘 모르는데

합격수기 보니 교재가 잘 정리되어있고

전화상담한다는 이야기 보니까 

어떤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젤 중요한건 직병이라 

시험날까지 잘 이끌고가는 강사님이셨음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