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묻고 답하기(Q&A)

0기부터 실강 들으신 분 계신가요?

작성자ililillliililllilili|작성시간26.06.20|조회수200 목록 댓글 1

 메리트가 뭐라고 생각되시나요?
혹시 다시 돌아간다고 해도 실강으로 들으실건지도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권놈사 | 작성시간 26.06.20 회사출근과 재택근무 아닐까요

    강제력 vs 편의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