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기부터 실강 들으신 분 계신가요? 작성자ililillliililllilili|작성시간26.06.20|조회수20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메리트가 뭐라고 생각되시나요?혹시 다시 돌아간다고 해도 실강으로 들으실건지도 궁금합니다!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인권놈사 | 작성시간 26.06.20 회사출근과 재택근무 아닐까요강제력 vs 편의성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