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묻고 답하기(Q&A)

[2차관련]혹시 ㅅㅈㅇ 쌤 민사소송법 수강자 & 합격자 분 계신가요??

작성자IiIiIlIlillilil|작성시간26.06.23|조회수350 목록 댓글 20

ㅅㅈㅇ 쌤 민소 수강자 분 중에서 강의 및 자료의 특징, 장단점에 대해서 알려주실 분 천사분 계신가요...? ㅠㅠ

ㄱㄱㅅ 쌤도 함께 들어보신 분도 좋습니다...

 

저는 민법을 ㅈㅇ쌤으로 들었고, 민소 교재를 보니 가독성 측면에서 끌리는데 후기가 많이 없어서 글 올려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공인될노무사 | 작성시간 26.06.23 new 비댓공유해주실수 있나요? 저도 궁금해요!
  •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비댓 공유해주실 수 있나요?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