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ㅈㅇ 쌤 민소 수강자 분 중에서 강의 및 자료의 특징, 장단점에 대해서 알려주실 분 천사분 계신가요...? ㅠㅠ
ㄱㄱㅅ 쌤도 함께 들어보신 분도 좋습니다...
저는 민법을 ㅈㅇ쌤으로 들었고, 민소 교재를 보니 가독성 측면에서 끌리는데 후기가 많이 없어서 글 올려봅니다...!
다음검색
ㅅㅈㅇ 쌤 민소 수강자 분 중에서 강의 및 자료의 특징, 장단점에 대해서 알려주실 분 천사분 계신가요...? ㅠㅠ
ㄱㄱㅅ 쌤도 함께 들어보신 분도 좋습니다...
저는 민법을 ㅈㅇ쌤으로 들었고, 민소 교재를 보니 가독성 측면에서 끌리는데 후기가 많이 없어서 글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