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단기 온첨 해보신분 계신가요? 작성자흔들리지않고곧게|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다시왔어요 작성시간26.06.23 new 온첨퀄은 강사님마다 다르지 않나요? 첨삭자 관리는 강사님이 하니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흔들리지않고곧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따로 답안지에 첨삭안해주시고 그냥 평만 남겨주신다길래 어떤가싶어서요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iilililliii1 작성시간26.06.23 new 랜덤이에요 그냥 같은 과목에서도 코멘트 없이 점수만 주는 첨삭자도 있고 어떨 땐 첨삭도 자세하고 총평도 남겨주시는 분도 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