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기 노동법 모의고사 시간에 대해서 질문있습니다 작성자노길강|작성시간26.06.23|조회수11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노동법 3기에는 모의고사 150점 짜리로 보는걸로 아는데혹시 75점씩 중간에 쉬는시간 포함해서 나눠보는건가요?아니면 한번에 150점을 보는걸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IiIIliIIiilllll | 작성시간 26.06.23 new 본시험과 같이 1교시 75분 후, 30분 쉬는 시간, 2교시제로 운영될겁니다. 답댓글 작성자노길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아아 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