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묻고 답하기(Q&A)

3기 노동법 모의고사 시간에 대해서 질문있습니다

작성자노길강|작성시간26.06.23|조회수110 목록 댓글 2

 노동법 3기에는 모의고사 150점 짜리로 보는걸로 아는데
혹시 75점씩 중간에 쉬는시간 포함해서 나눠보는건가요?
아니면 한번에 150점을 보는걸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iIIliIIiilllll | 작성시간 26.06.23 new 본시험과 같이 1교시 75분 후, 30분 쉬는 시간, 2교시제로 운영될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노길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아아 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