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민법 기본이론 강의 완강, 객관식 1회독
노동법 1차 기본이론 강의 완강한 상태입니다.
여러가지 찾아보니 모두가 다 1차 공부를 이 시기에 하는 건 비추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행쟁 gs0기 강의를 이제 막 수강하는 중입니다.
여기서 어떤 과목을 더 해야할까요?
지금 시기에 1차 경영학 기본이론같은건 비추일까요?
다음검색
현재 민법 기본이론 강의 완강, 객관식 1회독
노동법 1차 기본이론 강의 완강한 상태입니다.
여러가지 찾아보니 모두가 다 1차 공부를 이 시기에 하는 건 비추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행쟁 gs0기 강의를 이제 막 수강하는 중입니다.
여기서 어떤 과목을 더 해야할까요?
지금 시기에 1차 경영학 기본이론같은건 비추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