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ㅅㄱㅎ 2기 자투리 ㄱㅇ

작성자IiIiiiIiii|작성시간26.06.20|조회수23 목록 댓글 0

   ★ 교재를 스캔한 PDF파일 거래관련 글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저작권 없는 자료 혹은 저작자가 허용한 자료에 한하여 무료나눔은 가능합니다.

   ★ 거래시  동 게시판 아래 메뉴에 있는  "사기피해조회 등"을 클릭, 연결되는 웹페이지를 통해 조회하시어

        사기피해를 예방 하시기 바랍니다.  


 7월 13일까지 수강가능.
1배수 이상 남았구요 6만원에 팝니다.

Pc로 들으셔야하고, 3기 개강(27일)전까지는 자유롭게 들으시되, 개강 후에는 협의해봐요!
(개강 후에 저는 하루만 수강하면 될것 같습니다)
댓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