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완료

작성자llllllllllillllllillllllli|작성시간26.06.20|조회수46 목록 댓글 2

ㅇㅅㅈ 일욜 온첨반입니다!
제가 온첨받을 예정이라 강의만 들으실 분 구합니다.
제가 일욜 18시 이후, 월욜 13시 이후에 듣고 공유자님이 그 외 시간대로 들으시면 될 것 같아요!

가격은 6만원입니당


   ★ 교재를 스캔한 PDF파일 거래관련 글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저작권 없는 자료 혹은 저작자가 허용한 자료에 한하여 무료나눔은 가능합니다.
   ★ 거래시  동 게시판 아래 메뉴에 있는  "사기피해조회 등"을 클릭, 연결되는 웹페이지를 통해 조회하시어
        사기피해를 예방 하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