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투리 또는 공유]ㅇㅅㅈ 노동법 2차 0기

작성자김기묘|작성시간26.06.20|조회수75 목록 댓글 2

ㅇㅅㅈ 강사님 26년 대비 GS 0기

 

자투리 구매

 

또는 공유하실 분 구합니다

 

자투리는 가격 말씀 부탁드리고

공유는 제가 오전 - 오후를 듣고 싶어서 직장인분들중에 저녁 원하시는 분을 구합니다. 시간은 같이 협의하고 가격은 반반부담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