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경미 회원방

물의정원

작성자이경미|작성시간26.06.09|조회수44 목록 댓글 5

다중촬영(2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의구 | 작성시간 26.06.10
    부지런
    합니다~^-^
  • 작성자강의구 | 작성시간 26.06.10 두컷, 가장 기본으로
    이리 잘하시면됩니다.

    제1컷 MF(수동 초점)으로 흐릿하게,
    제2컷 AF (자동초점)으로 그 흐릿 한 컷 위에 작고 또렷하게
    이때 두컷 색이 보색이어도 좋습니다,
    잘 하셨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강의구 | 작성시간 26.06.10 구성 좋아요!
    배경색을 녹색으로
    아주 잘 담았어요,

    다음 수업시간에 다중노출 이론과 실습 계속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강의구 | 작성시간 26.06.11 로우앵글로 담아 하늘 배경이 되도록(배경 단순화) 촬영 잘 하셨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이경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로우앵글 촬영 해보고 싶었는데
    어려운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