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Ricky Martin - Livin' la vida loca

작성자명전| 작성시간20.02.10| 조회수468|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케이드 작성시간20.02.10 우리시대의 혜성같이 나타났던 아이돌, 오랜만에 추억의 노래 즐겁게 들어요.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 명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2.13 1999년 신선한 젊은 아이돌로 등장했던 릭키 마틴의 이 노래 역시 이제는 올드팝의 범주에
    속하고 있으니 참 세월이 무상합니다 ~ ㅎㅎ
  • 작성자 들꽃향기 작성시간20.02.10 아주 신나요~~^^*
  • 답댓글 작성자 명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2.13 네~ 들꽃향기님 ^^
    그동안 약간 슬로우 템포의 노래만 포스팅한 느낌이 들어
    분위기를 한번 바꿔봤습니다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