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cky Martin - Livin' la vida loca 작성자명전| 작성시간20.02.10| 조회수468|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케이드 작성시간20.02.10 우리시대의 혜성같이 나타났던 아이돌, 오랜만에 추억의 노래 즐겁게 들어요. 감사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명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2.13 1999년 신선한 젊은 아이돌로 등장했던 릭키 마틴의 이 노래 역시 이제는 올드팝의 범주에속하고 있으니 참 세월이 무상합니다 ~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들꽃향기 작성시간20.02.10 아주 신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명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2.13 네~ 들꽃향기님 ^^그동안 약간 슬로우 템포의 노래만 포스팅한 느낌이 들어분위기를 한번 바꿔봤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