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미국 쇼셜연금(SSA)한국서 받으려면 ~

작성자김진수|작성시간26.06.22|조회수9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뉴져지에서 역이민 준비중입니다.

쇼셜국에서 수령하라고 연락이오는데 신분 때문에 미국서 쇼셜연금(SSA)를 못받고있습니다.

한국나가면 받을수 있다고 하는데
정확한 정보를 알고싶습니다.

선배님들의 정보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