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뉴져지에서 역이민 준비중입니다.
쇼셜국에서 수령하라고 연락이오는데 신분 때문에 미국서 쇼셜연금(SSA)를 못받고있습니다.
한국나가면 받을수 있다고 하는데
정확한 정보를 알고싶습니다.
선배님들의 정보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뉴져지에서 역이민 준비중입니다.
쇼셜국에서 수령하라고 연락이오는데 신분 때문에 미국서 쇼셜연금(SSA)를 못받고있습니다.
한국나가면 받을수 있다고 하는데
정확한 정보를 알고싶습니다.
선배님들의 정보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