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Re: 미국 쇼셜연금(SSA)한국서 받으려면 ~

작성자blackass|작성시간26.06.22|조회수5 목록 댓글 0

"신분 때문에 미국서 쇼셜연금(SSA)를 못받고있습니다." /이해가 되지 않아서리?!!!혹 bank account가 없으신가요?

미국서 못 받으면 어디서든 못 받겠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