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미국 쇼셜연금(SSA)한국서 받으려면 ~ 작성자blackass|작성시간26.06.22|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신분 때문에 미국서 쇼셜연금(SSA)를 못받고있습니다." /이해가 되지 않아서리?!!!혹 bank account가 없으신가요?미국서 못 받으면 어디서든 못 받겠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