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2주 숲놀이(계남공원)

작성자별님2반 교사|작성시간26.06.21|조회수6 목록 댓글 0

기다리고 기다리던 숲놀이를 다녀왔습니다.😊

숲속을 천천히 걸으며 **루페(확대경)**로 개미와 꽃, 나뭇잎을 자세히 관찰해 보았어요. 작은 개미가 움직이는 모습도 살펴보고, 꽃의 색깔과 모양, 나뭇잎의 무늬를 발견하며 자연을 탐색하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답니다.

또한 초록초록 동산에서는 징검다리를 조심조심 건너보며 균형 감각을 키워보았고, 친구들과 함께 사진도 찍으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숲의 맑은 공기를 마시며 자연 속에서 마음껏 뛰어놀 수 있었던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