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3주 역할놀이 & 실외놀이🥰🥰🥰

작성자별님2반 교사|작성시간26.06.21|조회수4 목록 댓글 0

미용실 놀이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친구들과 미용사와 손님 역할을 번갈아 맡아 머리를 꾸며주고 이야기를 나누며 역할놀이를 즐겼답니다. 서로의 차례를 기다리고 친구의 의견을 존중하며 자연스럽게 사회성을 키워볼 수 있었습니다.

옥상놀이터로 나가 풍선 놀이와 자동차 타기를 하며 신나게 몸을 움직였어요. 풍선을 함께 주고받고 자동차를 운전하며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