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3주 숲놀이😀😃😄

작성자별님2반 교사|작성시간26.06.21|조회수4 목록 댓글 0



숲체험을 다녀왔습니다. 숲길을 걸으며 다양한 나뭇잎과 자연물을 관찰하고, 자신의 이름이 적힌 가방에 직접 담아보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답니다. 🍃🍂 자연 속에서 친구들과 함께 탐색하며 호기심도 키우고, 자연의 소중함도 느껴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