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생을 소풍처럼

작성자소망|작성시간26.06.09|조회수17 목록 댓글 0

 

인생을 소풍처럼 어린 날 소풍 가기 전날은 즐거움에 들떠 잠을 설치고 새벽에 설레는 마음으로 눈을 떴던 기억 들을 누구나 간직하고 있으리라. 소풍은 여유 있는 사람이 간다. 또 마음과 몸이 건강하고 즐거워야 갈 수 있다. - 조광렬의 <인생을 소풍처럼> 중에서-
♥편안함과 쉼이 있는 공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