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그렇게 살고 있을 꺼야... 다들

작성자아침 해|작성시간26.06.21|조회수18 목록 댓글 0

그렇게 살고 있을 꺼야... 다들 그렇게 살고 있을 꺼야... 다들 사연마저 없는 이가 있을까 저마다 가슴 속에 사연 하나씩은 품고 살겠지 때로는 울 수 없어 가슴만 젖고 때로는 보고 싶어 속만 태우는 그런 속앓이 가슴 한 켠에 품고 살겠지 산다는 게 녹녹치 않아 쉽게 쉽게 살 수도 없이 허망해서 애 탈 때가 한 두번 아닐 테지 그렇게 살고 있을 꺼야... 다들 아무렴 나만 그럴려구 저마다 가슴 속에 말 못할 사연 하나 품고 살겠지 살다 살다 혼자 지쳐서 술 한잔 놓고 넋두리 할 때 사연들은 더 깊이 속으로만 숨고 그렇게 살고 있을 꺼야... 다들 아무렴 나만 그럴려구 저마다 가슴 속에 말 못할 사연 하나 품고 살겠지 그렇게 살고 있을 꺼야 어디 나만 그럴려구 그렇게 살고 있을 꺼야... 다들 (김낙필의 "그렇게 살고 있을 꺼야 ... 다들" 중에) 2026 - 06 - 21 - edit - 아침 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