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웃음&게임

우주인 선발

작성자소망|작성시간26.06.08|조회수21 목록 댓글 0

           우 주 인   선발

 

미 항공우주국 나사에서 화성에 사람을 보내려는 계획을 세웠다.

그런데 우주선에는 단 한 사람밖에 탈 수 없었고, 다시 돌아오지 못할 가능성이 큰 위험한 프로젝트였다.

 

첫 번째 지원자는 공학자였다.

나사 관계자는 일에 대한 대가로 얼마를 원하느냐고 물었다.

 

“1000만 달러입니다.

   모두 제 모교에 기부하고 싶습니다.”

 

두 번째 지원자는 의사였다.

역시 같은 질문을 했다.

“2000만 달러입니다.

    1000만 달러는 가족에게, 나머지는 의학 발전을 위해 쓰겠습니다.”

 

세 번째 지원자는 정치가였다.

그는 똑같은 질문에 이렇게 대답했다.

“3000만 달러를 주시면 

   1000만 달러는 당신에게, 1000만 달러는 내가 갖고, 나머지는 공학자를 화성에 보내는데 쓰겠습니다.“


♥편안함과 쉼이 있는 공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