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 간 사오정.... ♣
사오정이 드디어 보청기를 하나 장만했다.
학교 자습시간을 마치고 수업이 시작되었다.
그런데 맨 뒤에서 자꾸 이상한 소리가 나는 것이었다.
'이~여~이~'
선생님 : “야. 거기 맨 뒤 필기 안하고 뭐해?”
사오정 : “안 보여서요.”
선생님 : “그래? 니 눈 몇인데?”
사오정 : “제 눈은 둘인데여...”
선생님 : “아니, 아니.. 그거 말고 니 눈이 얼마냐고?”
사오정 : “제 눈은 안 파는데여..”
선생님 : “이~씨~이~ 니 눈이 얼마나 나쁘냐고?”
사오정 : “제 눈은 뭐... 나쁘고 착하고 그런 거 없는데요.”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