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웃음&게임

학교에 간 사오정

작성자소망|작성시간26.06.11|조회수15 목록 댓글 0

           학교에 간 사오정.... ♣

 

사오정이 드디어 보청기를 하나 장만했다.

 

학교 자습시간을 마치고 수업이 시작되었다.

 

그런데 맨 뒤에서 자꾸 이상한 소리가 나는 것이었다.

'이~여~이~'

 

선생님 : “야. 거기 맨 뒤 필기 안하고 뭐해?”

사오정 : “안 보여서요.”

 

선생님 : “그래? 니 눈 몇인데?”

사오정 : “제 눈은 둘인데여...”

 

선생님 : “아니, 아니.. 그거 말고 니 눈이 얼마냐고?”

사오정 : “제 눈은 안 파는데여..”

 

선생님 : “이~씨~이~ 니 눈이 얼마나 나쁘냐고?”

사오정 : “제 눈은 뭐... 나쁘고 착하고 그런 거 없는데요.”


♥편안함과 쉼이 있는 공간 ♥☜클릭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