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집 전화주문 작성자소망|작성시간26.06.18|조회수1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중국집 전화주문 점심을 먹으려고 중국집에 짜장면을 시켰다.30분이 지나도 배달을 오지 않았다. "중국집이죠? 아까 짜장면 시켰는데요." "네 출발했습니다~" "그래요? 아직 출발 안 했으면 탕수육 하나 더 시키려고 했거든요." "아, 출발한 줄 알았는데 아직 안 했네요!" "진짜 출발 안 했나요?" "예! 정말로 출발 안했습니다." "그럼 다행이네요. 전부 취소할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