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가 만든 무선 선풍 작성자그냥|작성시간26.06.22|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엘지가 만든 무선 선풍기.↓ 할머니댁에 40년된 선풍기 있는데.↓ 소음도 요즘 선풍기에 비하면 조금 차이나는 정도고 더 시원하넼ㅋㅋㅋㅋㅋ 타이머도 있음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