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웃음&게임

엘지가 만든 무선 선풍

작성자그냥|작성시간26.06.22|조회수7 목록 댓글 0

엘지가 만든 무선 선풍기.↓






할머니댁에 40년된 선풍기 있는데.↓



소음도 요즘 선풍기에 비하면 조금 차이나는 
정도고 더 시원하넼ㅋㅋㅋㅋㅋ 타이머도 있음ㅋㅋㅋㅋ.↑

♥편안함과 쉼이 있는 공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