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음악]나비야 - 전유진♬♬ 작성자소망|작성시간26.06.23|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흐르는 곡............♬♬ 나비야.....♬♬ 나비야.....♬♬ ♬♬나비야--- 편지지 배 경 음 악 소 스 *아래 소스 복사해서 사용하세요 <audio style="width:00px;height:00px;" src="https://64.media.tumblr.com/a03972f1e66027edc4e8073ad44d6d6e/7c55ab5458f1ec6f-86/f8cbb2e5d9462dd12c8947c4968aabb9e133bead.mp3" controls autoplay loop>♬♬나비야---</audio>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