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 49회 산악회 공지
날씨가 많이 더워지는 계절 !
친구들 모두 건강관리 잘 하시길 바람니다
이번 산행코스는 서울 둘레길 3코스 입니다
1. 일 시 : 6월21일 일요일 10시
2. 산행장소 : 서울둘레길 3코스
3. 집결장소 : 상계역1번출구
준비물 스틱 식수 간단한 간식및 도시락
산행이 불편 하신분은 필히 스틱 챙기세요
산악회장 한인성
산악대장 공정배
산악회 총무 설정진
다음검색
재경 49회 산악회 공지
날씨가 많이 더워지는 계절 !
친구들 모두 건강관리 잘 하시길 바람니다
이번 산행코스는 서울 둘레길 3코스 입니다
1. 일 시 : 6월21일 일요일 10시
2. 산행장소 : 서울둘레길 3코스
3. 집결장소 : 상계역1번출구
준비물 스틱 식수 간단한 간식및 도시락
산행이 불편 하신분은 필히 스틱 챙기세요
산악회장 한인성
산악대장 공정배
산악회 총무 설정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