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등 산 방

재경 49회 6월 산악회 공지

작성자한시기(한식최)|작성시간26.06.16|조회수3 목록 댓글 0

재경 49회 산악회 공지

날씨가 많이 더워지는 계절 !
친구들 모두 건강관리 잘 하시길 바람니다
이번 산행코스는 서울 둘레길 3코스 입니다

1. 일       시 : 6월21일 일요일  10시
2. 산행장소 : 서울둘레길 3코스
3. 집결장소 : 상계역1번출구

준비물 스틱 식수 간단한 간식및 도시락
산행이 불편 하신분은 필히 스틱 챙기세요

산악회장 한인성
산악대장 공정배
산악회 총무 설정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