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아산병원인근 단기임대

작성자고1 남 필수엄마| 작성시간20.05.13| 조회수677| 댓글 1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하늘맘 작성시간20.05.13 병원부근에 부동산에 알아보는게 빠를듯합니다.단기방으로는 최소 3개월은 계약해야 한다하더라구요 . 풀옵션과 주차장까지 필요하면 약 80~100만원정도 생각하셔야 합니다. 50~70만원대도 있긴한데..풀옵션과 통풍.깨끗은 조금 무리인것 같습니다. 제가 3개월 단기방 있어보니 오피스텔이 깨끗하긴 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 고1 남 필수엄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5.14 감사합니다. 하늘맘님^^
  • 작성자 빼짱 작성시간20.05.13 코로나 때문에 병실 바깥출입 안될건데 .... 필수 퇴원후 에 묶으시려고 그러시나요?
    일단 가까워야하니깐... 아산병원 큰길건너편에 약국 건물 뒤쪽에 다세대 타입의 원룸등 빌라촌 형성 되어 있고요...
    월세가 30~ 60마원 정도 보증금이 1000만에서 4500망원 정도 할겁니다...
    원룸 작은건 1000만원에 35만원 정도도 있을거여요... 부동산에 알아보세요.
    첨부 지도에서 22번 쪽에 빌라촌 형성 되어 있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고1 남 필수엄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5.14 네~필수 퇴원후 묵을 예정인데, 함 알아보고 깨끗치 않으면 대구서 차라리 왔다갔다하는편이 나을듯 하기도 합니다.(왕복 약8시간)
  • 답댓글 작성자 빼짱 작성시간20.05.14 고1 남 필수엄마 퇴원 충분히 회복하고 한뒤에, 크게 입원할일 없으면 일주일에 한번 외래 입니다. 외래 할때 글로블린 주사맞으면 됩니다. 퇴윈후.4번 외래하면 그다음엔 이주에 한번 외래..
  • 답댓글 작성자 고1 남 필수엄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5.14 빼짱 매번 정보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하늘맘 작성시간20.05.14 이식후 1달 정도는 좀 번거로울수 있는데...몸상태에 따라 다르겠지만 집에서 통근하시는게 더 좋을듯해요 .집 떠난지 오래되서..통근치료가 더 경과에 좋을듯해요.컨디션 회복도 더 빠를듯해요~~
  • 답댓글 작성자 고1 남 필수엄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5.14 집이 너무 가고 싶네요. 지금 병원에 있은지 한달 반 지났어요. 아이는 당장 퇴원 하고파하고 몸상태는 그렇게 안되서 우울해 하는데 방법이 없네요. 사춘기고 아픈터라 대화가 안되네요....
  • 답댓글 작성자 빼짱 작성시간20.05.14 고1 남 필수엄마 환자나 보호자나 힘들겁니다.. 저도 이식후 퇴원까지 두달 있었지만 마지막에는 거의 미치겠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 슈퍼밧데리 작성시간20.05.14 고1 남 필수엄마 에고.. 그맘 알기에 마음 아프네요.. 저희도 진단받는 날부터 이식후까지 워낙 입원을 오래시켜서ㅡㅡ (중간에 휴가는 줬지만요)지금 딱 날은 좋아지고 답답하거든요ㅠㅠ 그때 그 생각이 나서 제 마음이 아프네요. 아이가 힘을 내주면 좋을텐데... 병원학교프로그램도 이용못하시져? 그거라도 기분전환이 됐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부디 꼭 이겨내서 건강해지기를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 고1 남 필수엄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5.14 슈퍼밧데리 감사합니다^^병원 학교프로그램은 어떤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 슈퍼밧데리 작성시간20.05.14 고1 남 필수엄마 아산이 더 클껄요. 사회복지차원인건가? 병원에 학교를 못가는 아이들을 위한 프로그램이 있어요. 쌤들이 와서 수업을 해주거나. 수업교실로 이동을 하죠.. 지금은 코로나때문에 어찌할지 모르겠지만요. 주치의쌤이나 간호쌤한테 물어보셔요. 저희는 교수님이 먼저 담당자들한테 전달해줘서 시작해준 거라서요.. 저희는 백혈병처럼 계속 치료받는 질병은 아니어서 기간동안 대학생쌤들한테 열심놀이수업 받고 퇴원하게 되었지만요~
  • 답댓글 작성자 고1 남 필수엄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5.14 슈퍼밧데리 네~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작성자 하준아빠 작성시간20.05.14 저도 궁금하네요 ㅎㅎ 저도 집이 포항이라서 퇴원 후 근처에서 2~3달간 있을 예정이거든요~
    혹시나 비슷한 시기에 얻게되면 근처에서 같이 얻으면 좋을것 같네요 ㅋ
  • 답댓글 작성자 빼짱 작성시간20.05.14 하준이 이식은 어짜하기로 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 하준아빠 작성시간20.05.14 빼짱 초중증이라서 빠르면 6월말 또는 7월초중순에 스케쥴 잡아주신다고 하시네요!~ㅎㅎ
    상담하는 와중에도 하준이는 핸드폰이랑 필기구등 계속 던지고 뛰어다니고 싶어해서 제가 아기띠 하고 이야기 들었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 고1 남 필수엄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5.14 하준아빠 워낙 움직이니 따로 운동할 필요가 없네요^^
  • 작성자 ming 작성시간20.05.14 근처 오피스텔은 몽촌토성역, 천호역, 강동구청역이 가깝고 원룸은 배짱님 말씀처럼 병원 바로 앞도 있구요 직방에서 드림스페이스 라는 원룸 한번 보세요! 병원 근처 원룸중엔 가격대비 저기가 젤 깨끗한 것 같아요^^ 저도 알아보는 중이였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 고1 남 필수엄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5.14 저랑 동병상련이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방 구하시면 글 올려주시면,비슷한 처지의 환우분들께 도움이 될듯 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