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빼짱작성시간20.05.13
코로나 때문에 병실 바깥출입 안될건데 .... 필수 퇴원후 에 묶으시려고 그러시나요? 일단 가까워야하니깐... 아산병원 큰길건너편에 약국 건물 뒤쪽에 다세대 타입의 원룸등 빌라촌 형성 되어 있고요... 월세가 30~ 60마원 정도 보증금이 1000만에서 4500망원 정도 할겁니다... 원룸 작은건 1000만원에 35만원 정도도 있을거여요... 부동산에 알아보세요. 첨부 지도에서 22번 쪽에 빌라촌 형성 되어 있어요....
이미지 확대
답댓글작성자슈퍼밧데리작성시간20.05.14고1 남 필수엄마 에고.. 그맘 알기에 마음 아프네요.. 저희도 진단받는 날부터 이식후까지 워낙 입원을 오래시켜서ㅡㅡ (중간에 휴가는 줬지만요)지금 딱 날은 좋아지고 답답하거든요ㅠㅠ 그때 그 생각이 나서 제 마음이 아프네요. 아이가 힘을 내주면 좋을텐데... 병원학교프로그램도 이용못하시져? 그거라도 기분전환이 됐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부디 꼭 이겨내서 건강해지기를 바랍니다.
답댓글작성자슈퍼밧데리작성시간20.05.14고1 남 필수엄마 아산이 더 클껄요. 사회복지차원인건가? 병원에 학교를 못가는 아이들을 위한 프로그램이 있어요. 쌤들이 와서 수업을 해주거나. 수업교실로 이동을 하죠.. 지금은 코로나때문에 어찌할지 모르겠지만요. 주치의쌤이나 간호쌤한테 물어보셔요. 저희는 교수님이 먼저 담당자들한테 전달해줘서 시작해준 거라서요.. 저희는 백혈병처럼 계속 치료받는 질병은 아니어서 기간동안 대학생쌤들한테 열심놀이수업 받고 퇴원하게 되었지만요~
작성자ming작성시간20.05.14
근처 오피스텔은 몽촌토성역, 천호역, 강동구청역이 가깝고 원룸은 배짱님 말씀처럼 병원 바로 앞도 있구요 직방에서 드림스페이스 라는 원룸 한번 보세요! 병원 근처 원룸중엔 가격대비 저기가 젤 깨끗한 것 같아요^^ 저도 알아보는 중이였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