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카페 들락날락 하면서 글 확인하다가
글을 쓴지가 오래 됐다! 싶어서 부랴부랴 글을 남깁니다.
(혹시나 궁금하셨을수도있잖아요 허허)
아직 생일 안지나서 꾸역꾸역 만29세 유지 중이고
다음달이면 만30입니다.
작년 25년 8월28일 이식 완 , 골수 생착률 100이였습니다.
-6개월차 골수 검사 했을 때 생착률 87.58 로 떨어졌어요
- 수치는 딱! 6개월 차였을때 처음으로 모든 수치가
정상범위로 들어섰어요(다시떨어졌지만)
모든 수치가 파란불 없이 정상 범위였을때 저희 가족 모두 아주 좋아했습니다.
그리고나서 바로 다음주 ㅋㅋㅋㅋ
주식 하락장처럼 반이 날라가길래 또 허탈했습니다.
하지만!! 항상 수치에 스트레스 받을때마다 공감하고 응원해주셨던 환우님들 댓글 기억하면서 그냥 대수롭지 않게 다음 외래 때는 오르겠지 뭐! 하고 넘겼더니
또 올라가네요! 이렇게 저의 수치는 왔다리갔다리하고 있어요 ㅎ
- 몸 컨디션은 !!
생리 주기 잘돌아 왔습니다! 근데 아직 난소 상태는 확인을 안했어요. 산부인관 협진 해주시겠다고는 했는데 대기를 감당할 자신이 없어서 일단 보류 했습니다… ㅋㅋㅋㅋ
- 피부 숙주 반응으로 한참 고생했습니다.
간지럽고 엄청 건조해서 온 몸이 각질이여서 스테로이드 처방해주셔서 먹었더니 현재는 괜찮아졌어요
(바디로션은 -”세타필“이 짱인거같아요!!)
- 아 제가 갑자기 왼쪽 고관절에 미세한 통증도 생기고, 운동 하다보니 정말 약해졌구나 느껴서 이번 외래 때 말씀 드렸더니 ,, 지속 되면 정밀검사해봐야할거같다고 재빈 이식후 “대퇴골두 무혈성 괴사”이야기를 해주셨습니다.
정말정말 무섭지만,, 아직 심하진 않아서 지켜보고 또 이슈 생기면 환우분들께 공유할게요!!! (경험있으신분 댓글주세요😭)
-현재 머리 길이 입니당
머리 감으면 날라다녀서 외출 전에는 에센스/컬크림 바르고 모자로 눌러놨다가 외출합니다…
6cm에요!
반곱슬 되신분들도 많은거같은데 저는 아닌거같아요…ㅎ
다음주쯤 다운펌이나 매직할까하는데 다른 환우님들은 이 길이때 어떤 머리 하셨나요!!!! ㅋㅋㅋㅋ
- 아 ! 그리고 tmi ~~~~~
이식 후 7개월정도 됐는데 교수님께 제가 여행 가고싶다 말씀 드렸더니 정기 외래 주기만 지켜진다면 해외여행 다녀와도 된다고 하셨어요!(아마 수치도 그리 나쁘지 않아서인듯) 그래서 다음달 가볍게 일본여행에 가려고 항공권 끊었어요!!! (현재 이식 앞두신, 이식 후에 마음이 힘드신 분들도 여행을 생각하신다면!!!참고해주세요)
- 또또 tmi ~~~
제가 요즘 이런저런 미래를 앞둔 이야기로 질문을 많이 드렸는데 당장 임신은 어렵지만 내년쯤은 약 중단하고 임신 가능한 몸일 것 같다고 하셨어요, 재발도 가능성 낮다고 안심시켜주셔서 좋았습니다,,
#약 복용
현재 타크로벨 , 소론도정, 스테로이드 먹고있습니다 .
항상 글 보면서 응원하고 기도하고있습니다.
긍정과 다정의 힘을 믿어요!!!
모든 환우분들 지금 힘든 과정 지나면 분명 행복이니까 좋은 생각 많이하세요! 또 오겠습니다 -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극복극복 작성시간 26.05.07 우와!! 오월님 ㅎㅎㅎㅎㅎ
오랜만에 들어왔더니, 소식을 이제야 확인하네요ㅜㅜ
저도 기다렸어요! 잘 지내신다니 너무 다행이에요!!
이식 앞두고 오월님 글보며 많이 위로 받았었는데,
저도 벌써 7개월 차에,,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답니다 :-)
가끔 피부 숙주가 올라오긴 하지만,, 이정도야 뭘~ 하면서 넘기고 있어요
그리고 시간 지나니 이것도 잠잠해지더라구요 ㅎㅅㅎ
서로 1년 지나면 또 건강한 소식으로 축하 나눠요 -
답댓글 작성자5월재빈확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12 제 글 보며 위로 받았다니 저도 응원과 큰 위로가 됩니다 ㅜㅜ 극복님 잘지내고 계신가요?? 이슈가 하나 생길 때마다 이게 숙주반응인가.. 하며 우울하다가도 시간이 지나니 이게 뭔 대수인가 하면서 꽤 잘적응하고있습니다 크크 날씨가 참 좋은 5월이네요! 늘 행복하세요!!
-
작성자주님의 은총 작성시간 26.05.12 5월님.
잘 지내고 계시죠??
지나고 나면 항상 오월님과 저희 아이가 비슷한 증상이 생기네요.
예전 글 생각이 나서 와서 보니 저희도 무릎쪽 한쪽만 통증이 있다고 하는데 아프고 그런거 보다 정확히 설명하기 어려운 불편함이 있다는데
오월님 지금은 어떠세요???
스테로이드 부작용 때문인지.
사진을 통해 블로그 통해 느끼지만 패션도 센스있으시고 예쁘세요^^
오월님 덕분에 많이 위로받고 도움받고 늘 감사해요!!! -
작성자주님의 은총 작성시간 26.05.12 저희가 용혈이 생겨 한동안 연락 못드렸는데
건강히 잘 지내시죠?? -
답댓글 작성자5월재빈확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12 쪽지 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