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요컬럼> 왜? 평화통일을 해야만 하는가?

작성자참백산|작성시간26.06.16|조회수14 목록 댓글 0

왜? 남북한이 정신적으로 장애우상태인줄아시나요?

분단되었기때문입니다.

서양세력인 미제국과 러시아제국이 식민지위해 분단 시킨건 다 아시죠?

다만

우리에게는 치명적인 정신 및 육체 장애인 상태라는 참역사적 팩트!

특히,정신장애적 증세,상황은

북은 김일성 가문 우상화 그리고 남은 더 심각한데요

돈 우상화

그리고 극우 극좌의 끝없는 맹신 사이비종교 로또 천국~ 조폭 천국

 

다음 물리적으로 그래야 할 이유 입니다.

 

영상으로 대체 하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shorts/Yal7mqAgc6Q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