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남북한이 정신적으로 장애우상태인줄아시나요?
분단되었기때문입니다.
서양세력인 미제국과 러시아제국이 식민지위해 분단 시킨건 다 아시죠?
다만
우리에게는 치명적인 정신 및 육체 장애인 상태라는 참역사적 팩트!
특히,정신장애적 증세,상황은
북은 김일성 가문 우상화 그리고 남은 더 심각한데요
돈 우상화
그리고 극우 극좌의 끝없는 맹신 사이비종교 로또 천국~ 조폭 천국
다음 물리적으로 그래야 할 이유 입니다.
영상으로 대체 하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shorts/Yal7mqAgc6Q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