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 라 도 맛 집

익산맛집..익산에서 갈비탕이 맛있는 집..청주숯불갈비

작성자☆하늬아범★|작성시간15.09.02|조회수3,203 목록 댓글 18

 

 

 2015년 7월 16일

 

익산시 남중동..갈비탕이 맛있는 집..청주숯불갈비입니다..

이집 스타일 갈비탕 일단 고기양이 많고 맛도 괜찮아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에 맛입니다..

 

 

갈비탕 가격은 12,000원..조금 부담이 되기도 한 가격..

 

 

반찬은 요정도가 나옵니다..

 

 

반찬중 제일 맛있는 무우김치는 리필은 기본..

 

 

밴댕이젓갈 맛도 좋구요..

 

 

몇가지 안되는 반찬이지만 나머지반찬들고 괜찮은 편입니다..

 

 

 

 

 

 

갈비탕 나왔응게 전투준비 완료~~

 

 

대파듬뿍 갈비탕..

 

 

고기도 듬뿍~부족하지 않은 고기의 양..

갈비탕 드실때 고기부족을 호소하시는 분들..여그서 드시면 고기갈증 해소될 것 같습니다..ㅎ

 

 

잡내없이 담백한 고기의 맛..쏘주를 부르긴 하지만..햇볕쨍쨍한 낮부터 술마시면 오후가 힘들다는..ㅋ

 

 

갈비탕은 밥말아 먹어야 제맛이죠..

 

 

무우김치 추가..

 

 

처음에는 마일드하게 먹다가 무우김치국물 넣어서 먹기..국물 넣기전에나 국물 넣은후나 제입맛엔 맛이 좋구만요..

전자가 오리지날에 담백한 맛이라면 후자는 칼칼하니 시원한 맛??

반절은 오리지날로 먹다가 반절남으면 무우김치 국물 넣어서 드셔보시는 것도 괜찮은 방법 같습니다..

 

 

역시 갈비탕에는 무우가 맛있어야 된당께요..갈비탕 맛을 한층 업그레이드..

 

 

밴댕이젓갈이 좀 짜긴 하지만 은근 맛있더라구요..

 

 

 

맛있게 완탕 했습니다..

 

제 입맛에는 맛있는 갈비탕집이네요..

 

 

청주숯불갈비

063-856-2275

전북 익산시 남중동 83-21

 

갈비탕: 12,00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늬아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5.11.18 그런일이 있었군요
  • 작성자어린왕자 | 작성시간 15.11.16 학교 다닐때 갔던 맛집인데, 맛은 그때도 뭐 다른곳과 비교 불가 였는데. 가격은 그때 6천원인가 한것 같은데, 많이 올랐네요.
  • 답댓글 작성자☆하늬아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5.11.18 금액은 쫌 하드라구요
  • 작성자점순이 | 작성시간 17.06.16 맛있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하늬아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7.06.16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