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맛집] 가격은 1,000원차이..맛은 1,000배 차이!! -송정리 화정떡갈비- 작성자금강산| 작성시간11.05.14| 조회수2536|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골라먹는편식주의 작성시간11.05.14 보기엔 잘구어진 갈비인데 맛이 밋밋했군요.. 그래도 비빔밥과 돼지뼈국이라도 맘에 들어 다행입니다..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금강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1.05.18 떡갈비에 양념맛이 강하지 않은편이라...밋밋합니다 ㅋㅋ 육빔과...돼지뼈국이 상당히 맘에 드는곳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짜미식가 작성시간11.05.14 정말 먹고 싶어지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금강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1.05.18 전주보다...쪼매 못하지만...그래도 한번 드셔보실만해여~~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맥스2 작성시간11.05.16 예전에 광주가서 떡갈비보다 뼉다구 국물을 더많이 먹은기억뿐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금강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1.05.18 뼈국이...상당히 좋죠? ㅋㅋ 속풀이에도 좋을듯 하던데요.. 떡갈비는 거의 안먹어버렸씁니다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맥스2 작성시간11.05.18 떡갈비보다는 뼉다구로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능산 작성시간11.05.16 흐흐흐 광산구청 바로 앞에 있는 집이구나~ㅎㅎ룰루다녀온지 한 2주 된듯 싶당~ 저 국이 더 맘에 든다는~ㅎㅎ쵝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금강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1.05.18 네~~ ㅋㅋ 이집 처음에 갔다가..여친이 아니라고 해서 나왔다능.... ㅠㅠ리모델링해서... 몰랐다네요.. 보통 식당가믄.. 가게 이름을 봐야지..아흑~~~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능산 작성시간11.05.18 ㅎㅎㅎ바뀌면 그럴수도 있어~ㅎㅎ룰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잔더 작성시간11.05.16 광주가면 가볼께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금강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1.05.18 맛난 식사하시기를 바랍니다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엘 작성시간11.05.18 육회비빔밥 맛있어보입니다. ^-^떡갈비보단 비빔밥에 눈길이 가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금강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1.05.18 육회비빔밥의 맛은~~ 괜찮았습니다. ㅋㅋ 광주가서..비빔밥 몇곳 먹어봤지만...그중 제일 나은듯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