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감동좋은글

고마운 인연(因緣)!

작성자바르게|작성시간26.06.08|조회수1 목록 댓글 0

💖 고마운 인연(因緣)!💖

🌼숱한 世上 사람 중에

선택(選擇) 받은 우리의 인연(因緣)

우리의 값진

우정(友情)인가 싶습니다.

🌺 중년(中年)의 삶에

주고받는 교감(交感)이

우리 삶의

최고(最高)의 가치(價値),

보람 그리고

즐거움인가 싶습니다.

🌸 힘든 일이 있으면

바람결에 흘려보내고,

사는 게 답답하고

우울(憂鬱)할 땐

파~란 하늘 보고 ~

웃으며 날려 보내요,

🌻 고달프고 어려움 없이

사는 삶은 이 世上

어디에도 없다지요,

🌹 나이 들어 한 두 군데

아프지 않고 산다는 건

아니 될 말이고요~ 

🍄 힘들고 힘들겠지만

그냥 그러려니 하고

웃어넘겨야 한다네요,

🍁 너도 나도 빈 손으로 왔다가

빈손으로 가는 우리네 人生..

그 무엇을 탐(貪)하리오~

💐 귀(貴)한 인연(因緣)으로

카톡이라도 주고받을 수

있으니

얼마나 다행(多幸)스럽고

福받은 삶인가요.

그저 감사(感謝)할 따름이지요!

🍃 누구나 다 부족(不足)합니다

이것이 있으면 저것이 없지요

다 가진 듯 보이는 사람도

무언가에 부족(不足)함을 느끼며

사는 게 인생(人生)입니다

그러니 가진 것에

감사(感謝)할 줄 알아야 하고

있는 것에서

행복(幸福)을 찾아내야 합니다

누구나 행복(幸福)해질 수 있어요

마음을 조금만 고쳐먹으면 돼요.

즐거움이 가득

건강(健康)한 나날 되세요

 

 

— 좋은 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