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마운 인연(因緣)!💖
🌼숱한 世上 사람 중에
선택(選擇) 받은 우리의 인연(因緣)
우리의 값진
우정(友情)인가 싶습니다.
🌺 중년(中年)의 삶에
주고받는 교감(交感)이
우리 삶의
최고(最高)의 가치(價値),
보람 그리고
즐거움인가 싶습니다.
🌸 힘든 일이 있으면
바람결에 흘려보내고,
사는 게 답답하고
우울(憂鬱)할 땐
파~란 하늘 보고 ~
웃으며 날려 보내요,
🌻 고달프고 어려움 없이
사는 삶은 이 世上
어디에도 없다지요,
🌹 나이 들어 한 두 군데
아프지 않고 산다는 건
아니 될 말이고요~
🍄 힘들고 힘들겠지만
그냥 그러려니 하고
웃어넘겨야 한다네요,
🍁 너도 나도 빈 손으로 왔다가
빈손으로 가는 우리네 人生..
그 무엇을 탐(貪)하리오~
💐 귀(貴)한 인연(因緣)으로
카톡이라도 주고받을 수
있으니
얼마나 다행(多幸)스럽고
福받은 삶인가요.
그저 감사(感謝)할 따름이지요!
🍃 누구나 다 부족(不足)합니다
이것이 있으면 저것이 없지요
다 가진 듯 보이는 사람도
무언가에 부족(不足)함을 느끼며
사는 게 인생(人生)입니다
그러니 가진 것에
감사(感謝)할 줄 알아야 하고
있는 것에서
행복(幸福)을 찾아내야 합니다
누구나 행복(幸福)해질 수 있어요
마음을 조금만 고쳐먹으면 돼요.
즐거움이 가득
건강(健康)한 나날 되세요
— 좋은 글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