혀의 중요성
어느 날 남편이 아내에게 사장에 가서
맛있는 것을 사 오라고 했다.
그러자 아내는 혀를 사 왔다.
며칠 후, 남편은 다시 아내에게,
오늘은 가격이 싼 것으로 사 오라고 했다.
그런데 아내는 또 혀를 사 왔다. 남편이 말했다.
지난번에 맛있는 것을 사 오라고 했을 때도
혀를 사 오더니, 싼 것을 사 오라고 해도
또 혀를 사 왔으니 어찌 된 일이오?"
아내가 대답했다.
혀는 잘 사용하면 더 이상 좋은 것이 없고,
잘못 사용하면 그보다
더 나쁜 것이 없기 때문입니다."
= 탈무드교실 중에서 =
다음검색